심즈4 고양이와 강아지 살까 말까 고민중, 그리고 금민희 중단.

 

작년에 확장팩인가 뭔팩 출시 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때 엄청 세일했다고 해서 고양이와 강아지도 혹시나 그러지 않을까 싶어 기다려 봤습니다.

 

 

하지만 그딴거 없다! 아이템팩은 할인도 안하고 게임팩은 고작 25% 할인. 날씨도 추워지는데 지갑문을 꽁꽁얼게 할 작정인가봐요. 결국 고양이와 강아지를 정가를 주고 사야되나 고민중인데 말인데요 그런데 말입니다!

 

 

고양이와 강아지의 발매 전후로 업데이트가 된듯한데 모드를 적용한 상태에서는 게임을 못 불러오고 있습니다. 아니 그게 무슨 말인가요 금민희 시리즈 아직 끝나지도 않았는데!!!

 

 

그래서 모드를 다 끄고 불러 와봤더니 죽은 릴리 여사 한테 머리카락이라도 죄다 뽑혔는지 금민희는 비구니가 되어 있었습니다 ㅠㅠ 의욕 하락이네요.

 

 

게임을 저렇게 업데이트 하고 새확장팩 지를 맛이나 나겠습니까 ㅠ 어여 금민희 마치고 엄니는 살아있다도 연재 할라 했는데 ㅠ 모드가 업데이트 되기를 기다려야 하는건지 근데 업데이트 되도 다시 다운 받으러 다녀야 한다는 소리인데...

 

모드 씨씨템 싹밀고 확장팩만 사서 순정으로 즐겨야 할지 고민 됩니다. 나름 고양이와 강아지 많이 기대했는데 시작도 전에 X을 투척했어요 ㅠ

 

보니까 저만 그런게 아니라 대부분 이런 현상들이 나타나서 많은 유저들이 멘붕에 빠진 상태라 하는군요. 아마 한동안 심즈 봉인 하실 분들 많으실 듯 해요. 저도 당분간은 심즈는 쉬어야 할 듯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