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진 맛집 바다를담다 (대게, 횟집-모듬회 먹은 후기)

관광지 답지 않게 만족한 식사를 한 정동진 바다를담다

꽤 많이 걸어 다녔기 때문에 슬슬 배가 고프기 시작했다. 숙소에 잠깐 들렀다가 원래 가기로 했던 고기랑조개랑에 도착하니 가게 규모가 꽤 큰데도 불구하고 만석이라 대기를 꽤 해야 했다.

 

하는 수 없이 발걸음을 돌려 오는 길에 보았던 바다를담다 횟집에 가게 되었다. 

 

만석은 아니었지만 제법 많은 손님들이 있었고 전에 알아봤을 때도 평점이 괜찮았던 데다가 야외 테라스에 식사를 할 수 있었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 별 망설임 없이 들어갔다. (처갓집 양념통닭 간판이 눈에 들어오는데 식사를 마치고 바로 옆 치킨집에서 바다에서 먹을 치킨을 살 수 있다는 점도 좋았다.)

 

우리는 모둠회를 시켰는데 스끼다시가 이전에 올렸던 속초 장수활어 집보다는 가짓수는 적었지만 맛은 훨씬 있었다. 손님이 많아 회전이 빨라 그런지 만들어둔 음식보다는 바로 조리해서 나온 음식이라는 느낌이 들었고 회의 선도도 훨씬 좋았다.

 

맛있는 음식에 술이 빠질 순 없지만 이 날은 내가 몸이 좋지 않아 나만 콜라로 짠을 했다.

 

바다를담다에서 뛰어날 정도의 뷰를 가진 것은 아니었지만 철길 바로 옆이었기 때문에 나름 낭만이 느껴졌다. 

 

모듬회가 나왔는데 양도 괜찮았고 회도 맛있었다. 관광지 식당이라 크게 기대를 안 했는데 정동진은 관광지임에도 불구하고 꽤 맛집이 많은 듯하다. 

 

어둠이 내려앉자 더 놀러 온 기분이 났다.

 

먹다 보니 매운탕 사진은 안 찍었는데 나름 먹을만했다. 거의 대부분 음식이 싹 비워져 있는 모습. 정동진을 다시 가게 된다면 이곳은 재방문을 해도 괜찮을 듯하다.

 

기차 건널목 뷰는 덤! 철도나 기차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여기서 식사하시면 다양한 열차가 지나가는 것을 볼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