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나눔 - 5장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5

블로그 운영한지 이제 한달 정도 되었는데 저에게도 벌써 초대장 7장을 배정해주시네요. 한달동안 열심히 활동해서 그런지 소중한 기회가 생겨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7장의 초대장이 주어졌지만 혹시라도 지인들의 요청이 있을 경우 대비해서 2장은 킵해두고 나머지 5장을 우선적으로 배포할까 합니다.

 

티스토리에서 초대장을 배포하는 이유가 상업성블로거등 악성블로거의 유입을 막기 위한 방편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래의 조건을 충족시키는 분들 중 선착순으로 배포하려 합니다.

 

①기존 운영하던 블로그 주소가 있을 것.

②기존 블로그 포스팅이 50개 이상은 될 것. 상업성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 의미 없고 성의 없는 포스팅을 계속 올렸던 경우는 배제.

③임의로 도용해서 남길수도 있으므로 발송될 이메일 주소는 해당 블로그의 아이디@도메인으로 발송처리. 예를들어 기존 운영하던 블로그 주소가 blog.naver.com/eeinss 라면 eeinss@naver.com 으로 초대장 발송처리됨.

④ 비밀댓글로 기존 운영하던 블로그 주소, 새로 만들 블로그의 이름 및 주로 취급할 주제(ex : 해외여행, IT, 게임 등등등)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⑤초대장을 발송하고 나서 3일 이내로 블로그가 개설되지 않으면 초대장 회수가 됩니다. 따라서 바로 블로그를 만들어야 하는 급한 분들 아니면 신청은 자제 부탁드려요

 

조금 까다로워 보일 수도 있지만 정말 티스토리에서 블로그 제대로 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기회를 드리고자 함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