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막장 드라마 엄니는 살아있다 : 나머지 캐릭터 소개

 

심즈4 엄니는 살아있다 : 지구그룹외  주요캐릭터 소개

 

후 틈틈히 만들고 있는데 힘드네요. 일단 전편에 지구그룹식구들 8명과 이번편에서 9명. 총 17명이 등장하는 방대한 규모! 한정된 게임 안에서 잘 만들어 갈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ㅎㅎ

 

배둘래

 

반짝 인기 있던 연기자였으나 늘 연기력 논란으로 요즘은 찾아주는 곳도 없다. 천방지축에 눈만 높아서 여지껏 미혼. 탑스타였던 시절은 완벽히 잊고 먹는 것을 좋아하는 생활 습관을 못 고치다 몸이 점점 불어나게 되었다. 자포자기 하며 살고 있다가 시덥잖은 이유로 구모진을 만나며 인생이 달라지게 되는데......

 

 

설귀찬(구세주)

 

주근자와 구모진이 그토록 오매불망 기다리던 잃어버린 아들. 하지만 어릴적 기억을 대부분 기억 못한다. 보육원에서 키워져 특별한 사랑을 받지 못한 탓에 어린 나이지만 벌써 삶에 회의를 느껴 만사가 귀찮은 타입. 글 쓰는 직업을 택한 것도 남들 보다 좀 더 구속 받지 않고 살아가기 위해서이다. 하지만 그런 귀찬도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타입. 그로 인해 구모진과 대립하게 된다.

 

 

안달희(린다 지)

 

어린시절 늘 아버지에게 학대 받는 어머니의 모습을 보고 자라서 아버지에 대해 증오에 가까운 감정을 가지고 있다. 가난에 대해 환멸을 느껴 어떻게든 돈을 많이 가지고 말겠다는 광적인 집착이 어린 나이인데도 불구하고 엄청나다. 학력과 신분을 세탁시켜 지구화장품에 입사하게 되어 구세견 라인을 자처했지만 실상 구세견이 그룹 내에서 끈떨어진 연 신세인 것을 보고 그룹 후계자로 유력한 구세군에게 의도적인 접근을 계획한다.

 

 

안반성

 

술만 먹으면 개가 되는 인간. 마누라 패는게 일상이라 진즉에 아내는 도망 갔고 혼자서 두 딸을 키웠다. 키웠다기 보다는 방치한것에 가깝지만 아내가 떠나간 이후에는 뒤늦게 조금이나마 정신을 차려 두 딸에게 잘해보려 애쓴다. 하지만 장녀인 달희는 너무 오랜기간 동안 반성을 증오하며 살았기에 도무지 마음을 열지 않고 늦게 얻은 둘째딸인 단감이에겐 다정다감하려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안달희가 무리한 부탁을 하게 되고 그것을 받아들이면서 헤어나올 수 없는 범죄의 늪으로 빠지게 된다.

 

 

안단감

 

안반성이 애지중지하는 딸. 나이답지 않게 어른스러운면이 있다.

 

 

하리순

 

하리향의 동생. 모든 남자들이 한눈에 반할 정도로 빼어난 미모를 지니고 있지만 특별한 비밀 때문에 번번히 애인 만들기에 실패하곤 한다. 외모 때문에 성격이 세보일것 같지만 사실은 지고지순한 타입. 지구화장품에 입사하며 신입사원 답지 않은 뛰어난 업무처리 능력을 보여주지만 그 바람에 안달희에게 찍혀버린다. 하지만 그 곳에서 구세군을 만나게 되는데......

 

 

하리향

 

잘나가는 집안에서 엘리트 여성으로 자라왔으나 결혼 직후 부모님이 불의의 교통사고 모두 돌아가면서 가정에 대한 집착이 커졌다. 구세견의 대학 친구이나 추접수와 삼각 관계가 되면서 사이가 멀어졌다. 사랑을 쟁취한건 리향이었지만 천하의 한량 추접수와 살다 보니 늘  속 앓이를 하고 있다. 친정에서 물려 받은 유산도 접수 도박빚과 합의금으로 흐지 부지 쓰다 보니 어느새 생활이 어려워질 지경이 되었다. 사랑하는 딸과 어릴때라도 오래 있고 싶지만 다시 일을 해야하나 고민이 깊다. 

 

 

추접수

 

천하의 한량. 하는 것도 없이 놀면서 늘 리향을 증오한다. 추접수가 구세견 대신 하리향을 선택한 것은 구세견과는 너무 차이나니 적당히 잘 사는 집안의 하리향의 등골이나 빼먹으면 편하게 살 궁리를 했기 때문. 하지만 결혼 직후 장인 장모가 모두 죽고 리향의 집안이 별 볼일 없게 되자 구세견을 선택 안한 것을 늘 후회하고 있다. 지금이라도 이혼할까 생각하고 있지만 딸이 있어 차마 그러지 못하는터라 딸마저 성가신 존재로 여기고 있다.

 

 

추화영

 

리향과 접수 사이에 낳은 딸. 아직 너무 어려 아무것도 모르지만 애교가 넘쳐 리향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