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카야마 여행: 쇼핑은 이온몰과 돈키호테에서!

 

 

 

오카야마에서 쇼핑하기 좋은 이온몰

 

 

 

이 날 오후 일정은 쇼핑에 매진! 그렇게 해서 방문한 곳은 이온몰이었다. 이온몰은 오카야마에만 있는 쇼핑몰은 아니고 전국적으로 20여개 이상의 지점을 갖고 있다.

 

 

한국인들도 많이 찾는지 자판기에 한국어 메뉴선택도 있어서 신기했다. 확실히 자판기 선진국 답다.

 

 

사실 여기 오기 전 다른 한 곳도 들렸는데 별로 볼 것이 없었고 내부 사진 촬영 금지라 중간에 둘러 본 사진이 없지만 굉장히 많이 걷고 나서 힘든 터라 식사도 이 곳에서 해결했다. 6층인가가 식당가였는데 제법 많은 음식점이 있어서 메뉴 선택의 폭이 컸다. 나와 쿠가 선택한 것은 1500엔대 전후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던 스테이크! 가격이 저렴해서 괜찮을까 싶었는데 의외로 괜찮아서 합격!

 

 

안형이 먹은 피자는 토핑만 봐도 알 수 있지만 대실패작이었고......

 

 

뭐 이 돈까스는 그냥 저냥 먹을만 했다.

 

내부는 굉장히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는데 주방소품들도 괜찮았고 옷이라던지 패션 아이템 같은 것들이 많긴 했지만 금액 대비로 확 눈에 들어오는 것은 별로 없었다.

 

제일 그래도 내 눈길을 끌었던 것은 포켓몬 스토어! 피규어를 구매할까 하다 피카츄 뽑기로 만족했다. 아 1층엔가 어딘가 백엔샵 같은게 있어서 거기서도 소소하게 쇼핑을 했던 것 같다.

 

 

6층에는 세가 게임센터가 있어서 간단하게 게임을 하기에 좋다.

 

 

 

포켓볼을 화면으로 던져서 포켓몬 잡는 게임인데 뭐 게임성이 있다기 보다는 공 많이 던지는 스트레스 해소용 같은 느낌......끝나고 포켓몬 카드를 주기도 하더라.

 

 

다양한 인형 뽑기의 세계를 맛 볼 수도 있고

 

 

이렇게 일본 특유의 빠찡코 체험도 가능하다. 이곳만 제대로 둘러보아도 시간이 후딱 갈 것 같은 느낌!

 

 

이온몰은 한국어로 된 안내 홈페이지도 있으니 아래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https://kr.aeonmall.global/mall/okayama-aeonmall/

 

 

 

 

놓칠수 없는 돈키호테몰!


 

 

 

일본여행에서 역시 빠질수 없는 것은 돈키호테! 이곳은 거의 4층규모였는데 이온몰 근처라 찾기도 쉽다.

 

오카야마역에서 정말 가깝고 표시된 돈키호테에서 남서쪽 방향의 큰 쇼핑몰 건물이 이온쇼핑몰이니 같이 둘러보기 좋다. 지하에는 다양한 과자와 먹거리들을 팔고 있어 술이라던지 지인 선물용 기념품 사기도 좋다. 역시 놓칠수 없는 곤약젤리라던지......

 

 

그리고 이런것들도...

 

오카야마 자체가 관광으로 크게 할건 없는 도시이기도 하니 쇼핑에 많은 시간을 할애해도 크게 아깝진 않더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